고수익알바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고수익알바를 시작하는 언니들은 대부분, 몇 년 동안 일해서 얼만큼 돈을 모으고 그만 두겠다는 구체적인 계획을 갖고 시작하는데, 일을 시작하는 이유가 금전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보니, 대출금 상환이나 생활비 등의 구체적인 목표 액수를 정하곤 합니다. 물론 목표로 한 액수를 달성한 후에도 고수익알바라는 매력에 빠져 일을 계속하는 언니들도 많습니다. 그렇게 일을 하다가 5년, 10년, 길게는 20년까지 유흥 알바를 지속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언니들은 이 세계에서 몇 살까지 일을 계속 할 수 있을까요?

고수익알바라는 장점에 이끌려 입문하신 분들의 나이는 제각각이지만, 대체로 20~30대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20대가 가장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은 입문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는 추세라 20대 초반의 언니들도 많은 편이지만 대체로 20대 후반~30대 초반 언니들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강남의 대형 업소에 일하고있는 언니들의 나이를 살펴 보면, 20대 중후반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는 대부분 다른 일을 먼저 접하는 경우가 많고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다 계획대로 되지 않은 경우 시작하는 케이스가 많기 떼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수익알바의 특성상 출근과 퇴근이 자유롭고, 일을 강제로 시키는 경우가 대체로 없기 때문에 따로 나이 제한은 없기 때문에 나이가 별도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따로 정년이 있는 것도 아니고, 누가 출근 하라고 등을 떠밀거나 말리지도 않는 직장에 나이 제한이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나이에 따라 업종의 제한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가 많은 업종이나 가격이 높은 업소 들의 경우에는 젊은 여성을 선호하기 때문에 20~30대의 연령대가 가장 많은 것이며, 인기가 덜하거나 가격이 낮은 업소의 경우에는 별다른 나이의 제한이 없지만 수입이 그만큼 낮기 때문에 젊은 연령대의 언니들이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디나 예외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하이 업소로 갈 수록 연령대는 조금씩 낮아진다고 볼 수 있으며, 업소에서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있듯이,  이런 문화로 인해 30대를 넘어가면 화류계를 떠나거나 수익이 적은 업소로 이직을 하기도 합니다.

ezalba


고수익알바에서는 자신만의 매력과 에티튜드가 중요합니다.


다만 항상 나이가 전부는 아닙니다. 나이가 많아도 대화가 잘 통하는 언니, 매너가 좋은 언니,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언니, 경험이 많아 손님 접대를 잘 하는 언니들은 나이가 많아도 지명이 많이 잡히고 수익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할때, 마음이 편안하고 말이 잘 통하는 여성을 선호하는 경우도 의외로 상당하기 때문에 나이가 조금 많은 언니의 경우, 대화의 스킬이나 매너 등의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극복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강남 하이 업소의 경우, 접대를 위해 외국인을 데리고 방문하는 손님들이 더러 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나 일본어, 영어 등의 외국어에 능통할 경우, 업소에서 선호하는 경우도 있게 때문이 철저한 자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밤알바를 하는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어쩌면 나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업소 특성상 외모가 좋은 사람은 많기 때문에 연예인과 같이 특별한 수준의 외모가 아니라면 어리다는 이유로만 일할  있는 것은 아닌 것입니다그래서 외모 못지 않게 애티튜드(Attitude),  태도와 자세가 더욱  중요한 부분입니다애티튜드가 좋다면 나이에 상관없이 싫어할 손님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외모가 조금 떨어져도 애티튜드만 좋다면 업소와 손님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있습니다애티튜드에는 여러가지로 설명할  있는데나긋나긋한 어투공손하고 여성스러운 몸짓상대의 말을 경청하고 적절한 반응을 하는 태도 같은 것들이 대표적으로 손님들이 좋아하는 애티튜드라고   있습니다만약 상냥하고 부드러운 태도에 센스 있는 유머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다고 설명할  있겠습니다.


ezalba logo

정보 제공 출처
더 많은 정보의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세요
이지알바(https://ezalba.co.kr)

help@ezalba.co.kr
+82 02 1833 1061